<2022.2월 졸업예정자는 아래의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>
★제출서류, 입력할 내용, 제출방법 등 아래 안내문에 나와있으니 공지사항을 꼭 읽어주세요.★
1. 제출서류(양식 첨부파일 확인)
※모든 서류는 학생 본인이 작성하는 부분만 기재하여 제출
(지도교수님, 주임교수님, 학장님 작성 및 서명란 등은 취합 후 학과사무실에서 일괄 진행할 예정입니다.)
2. 제출기한: ~2021. 11. 28.(일)
※ 대체형 학생 중 '사'의 증빙자료와 관련해 발표일이 남았거나 진행 중인 경우, 제출기한 내에는 '가~바' 서류를 먼저 제출하고 '사'서류는 추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(가~바 서류 제출 시 이메일 내용에 기재할 것)
3. 제출대상: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중, 졸업작품 합격자
4. 제출방법: [총 제출서류: 일반형, 연구형 가~바 / 대체 가~사]
가. 직접제출: 자연과학관 211호 통합행정실 (바-졸업논문, 보고서, IT보고서 등은 학과 이메일로 별도 제출해야만 함)
나. 온라인제출: computer@kku.ac.kr
5. 유의사항
가. 팀당 1개 제출 X, 개인별 모두 제출합니다. (학생 개개인별 졸업 증빙서류로 보관됨)
나. 외국어인증보고서 / 외국어시험 평가 보고서: 본인 학번 요람, 학교홈페이지에 게시된 학사공지 게시물 확인. 확인 후 본인 학번에 알맞는 기준을 적용하여 둘 중 한장의 서류를 작성할 것
6. 문의: 행정실 (043-840-3513) (공휴일 제외 평일 근무, 점심시간 12~13시, 발열체크 업무로 인하여 간혹 부재 중인 경우 메모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- 졸업예정자 서류 양식(docx, hwp).zip (123.7KB) (169)



